Jump to content
어서오세요! 러시안피싱4 한국 포럼입니다!

All Activity

This stream auto-updates

  1. Today
  2. until
  3. until
  4. 윙맨 팀 토너먼트 참가 등록 시작 종료 2023/06/09 (토) 01:00 2023/06/17 (토) 15:00 2023/06/19 (월) 05:00 참여 가능 지역 토너먼트 개요 안녕하세요, 이 토너먼트는 대상 어종은 "무지개 송어"입니다! 2인 1조로 팀을 이루어 최대한 많은 "무지개 송어"를 잡으세요! 제시된 조건내에서 잡은 모든 물고기의 총 무게가 평가됩니다. 조건에는 필터 옵션(특정 미끼(루어), 낚싯대 유형 또는 기타 옵션과 같은 몇 가지 제한 사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 참여가 처음인 낚시꾼은 아래의 안내서를 클릭하여 참고해주세요: 토너먼트 설명: 해당 토너먼트는 독립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다음 지역 유저들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KR(대한민국) 토너먼트방식 : [윙맨 팀 토너먼트] 수역제한 : [쿠오리 호수] 대상어종 : [무지개 송어] 미끼 제한 : 스푼과 스피너만 사용가능 계산 방법 승자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결정됩니다. 지정된 대상어종을 지정된 사이즈 내에서 최대한 많이 잡으세요. (지정된 무게범위 내에서 잡은 대상어종의 무게포인트 총합이 점수가 됩니다.) 상품 1등 : 5,000 은화 + Vexillar CST-F70H 2등 : 4,000 은화 + Armada CST CSF68MH 3등 : 3,000 은화 + 7일 프리미엄 상품 수여 상품은 순위 집계 후 1-2일 후에 지급됩니다. 입상자는 "Russian Fishing 4"로부터 인게임 메시지를 받아 일부 상품을 수여받을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계정이전 해당 토너먼트는 RF4 독립 클라이언트 사용자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5. 주간 토너먼트 참가 등록 시작 종료 2023/06/10 (토) 01:00 2023/06/13 (화) 15:00 2023/06/15 (목) 05:00 참여 가능 지역 토너먼트 개요 토너먼트 참여는 안내서를 참고해주세요: 토너먼트 설명: 해당 토너먼트는 독립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다음 지역 유저들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DE,EN/US,ES/PT,PL,FR,IT,KR(대한민국) 해당 토너먼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다음 레벨 조건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수역 무제한 액세스로 인하여 레벨제한이 사라집니다. 대상 어종 및 자세한 토너먼트 조건은 토너먼트 페이지에서 공개됩니다. 토너먼트 방식 : [Around the world] 수역제한 : [모기 호수, 굽이치는 개울, 올드 버그 호수, 곰 호수] 대상어종 : [텐치] 토너먼트는 RU, CN 지역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진행됩니다. 계산 방법 토너먼트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조건에 표시된 지정된 수역에서 지정된 대상 어종을 잡아야 합니다. 각 수역에서 잡은 가장 큰 대상 어종이 점수로 합산됩니다.(조건에는 잡아야 되는 대상 어종이 표기 됩니다). 예시: 수역 : 올드 버그 호수, 쿠오리 호수, 볼호프 강, 라도가 호수 대상 어종 : 파이크 파이크 12.000 Kg | 올드 버그 호수 파이크 11.000 Kg | 쿠오리 호수 파이크 9.000 Kg | 볼호프 강 파이크 10.000 Kg | 라도가 호수 최종 점수: 카드 완료 = 4 | 무게 합산 = 42.000 Kg | 가장 큰 물고기 = 12.000 Kg 상품 1등 : KALA 보드카 박스 + 15 금화 + 10,000 은화 2등 : KALA 보드카 박스 + 7일 프리미엄 쿠폰 + 7,000 은화 3등 : TUNGUS 보드카 박스 + 3일 프리미엄 쿠폰 + 5,000 은화 상품 수여 상품은 순위 집계 후 1-3일 후에 지급됩니다. 입상자는 "Russian Fishing 4"로부터 인게임 메시지를 받아 일부 상품을 수여받을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계정이전 해당 토너먼트는 RF4 독립 클라이언트 사용자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6. Last week
  7. 잡은 물고기의 스크린샷 물고기를 잡은 수역 이름 : 노르웨이해 정확한 좌표 / 사각형 그리드 (트롤링을 한 경우) 75홀 I4 미끼 / 루어 : pilker №2-400 GR 인게임 아이디 : ztoou
  8. 잡은 물고기의 스크린샷 물고기를 잡은 수역 이름 : 노르웨이해 정확한 좌표 / 사각형 그리드 (트롤링을 한 경우) : 678:186 미끼 - pilker №2-800 RD 인게임 아이디 : ritzy
  9. until
  10. 주니어 토너먼트 참가 등록 시작 종료 레벨 제한 2023/06/06 (화) 02:00 2023/06/10 (토) 21:00 2023/06/11 (일) 21:00 1~25 레벨 참여 가능 지역 토너먼트 개요 토너먼트 참여는 안내서를 참고해주세요: 토너먼트 설명: 해당 토너먼트는 독립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다음 지역 유저들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EN(Other Region), US, DE, PL, FR, ES/PT, IT, KR(대한민국), JPN 해당 토너먼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다음 레벨 조건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 1~25레벨 수역 : 모기 호수 허용미끼 : 지렁이, 붉은 지렁이, 구더기, 날도래, 젖은 빵 대상 어종 : 붕어 더욱 자세한 토너먼트 조건은 토너먼트 등록 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계산 방법 허용된 미끼를 사용하여, 잡은 대상어종 중 가장 큰 무게포인트 3마리의 총 합이 점수가 됩니다. 상품 1등: 메달 + Syberia Saber 60s Reel + 10일 프리미엄 2~5등: Syberia Saber 60s Reel + 5일 프리미엄 6~10등: 500 은화 + 5일 프리미엄 상품 수여 상품은 순위 집계 후 일주일내에 지급됩니다. 입상자는 "Russian Fishing 4"로부터 인게임 메시지를 받아 일부 상품을 수여받을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계정이전 해당 토너먼트는 RF4 독립 클라이언트 사용자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11. until
  12. 주간 어종 챌린지 정보 대상 어종 : 지정 무게 : 시작 : 종료 : 수역 : 상품 : 레드 킹크랩 5.555 Kg 06월 05일 (월) 오후 7시 06월 12일 (월) 오후 7시 노르웨이 해 Fiskarna Professional fillet knife 주간 어종 챌린지 개요 이번 주에는 "레드 킹크랩"을(를) 잡아야 합니다! 다트룰 : 조건에 제시된 지정 무게와 가장 유사한 무게의 대상 어종을 잡은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해당 어종은 꼭 이벤트 기간에 잡힌 물고기여야 합니다. 챌린지가 종료될 때까지 잡은 물고기에 대한 정보를 이 게시물에 코멘트로 남겨야 합니다. 원하는만큼 게시해도 되지만 꼭 챌린지 대상 어종으로 게시하셔야 합니다. 모든 것은 로그로 꼼꼼히 체크하기 때문에 부정행위가 일어나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코멘트로 남길 게시물에는 다음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 잡은 물고기의 스크린샷 물고기를 잡은 수역 이름 정확한 좌표 / 사각형 그리드 (트롤링을 한 경우) 미끼 / 루어 인게임 아이디 상품 지급 상품은 이벤트가 종료된 다음주에 지급됩니다. 승자는 상품지급 완료(게시글의 댓글확인) 후 인벤토리를 확인해 주세요. 클라이언트 계정이전 주간 어종 챌린지는 RF4 독립 클라이언트 사용자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주간 어종 챌린지 규칙 정보가 하나라도 누락되면 우승자에서 제외됩니다. 여러 참가자가 같은 무게를 잡았을 경우에는 가장 먼저 잡은 플레이어가 우승자가 됩니다. 알아볼 수 없는 스크린샷은 우승자에서 제외됩니다. 모범적인 행동을 위반 / 규칙을 위반한 플레이어는 우승자에서 제외됩니다. 규제되지 않는 경우에 대해서는 관리자의 판단이 따르게됩니다. 서버, 연결 등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관리자가 챌린지 날짜를 변경하거나 무기한 중단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13. 잡은 물고기의 스크린샷 물고기를 잡은 수역 이름 : 굽이치는 개울 정확한 좌표 / 사각형 그리드 (트롤링을 한 경우) : 89:112 미끼 - 파리 인게임 아이디 : Ejiy
  14. Earlier
  15. until
    +
  16. until
  17. 낚시 챌린지 - 블루 링 참가 등록 시작 종료 2023/06/03 (토) 01:00 2023/06/06 (화) 15:00 2023/06/08 (목) 05:00 참여 가능 지역 토너먼트 개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챌린지의 대상 어종은 "블루 링" 입니다! 모든 챌린지에서는 [챌린지] 메달과 드림피쉬 쿠폰 및 대상 어종에 맞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대회에서의 목표는 2일의 토너먼트 기간 내에 가장 큰 "블루 링"을 잡는 것입니다. 물가에서 만나요, 대어하세요! 토너먼트 참여가 처음인 낚시꾼은 아래의 안내서를 클릭하여 참고해주세요: 토너먼트 설명: 해당 토너먼트는 독립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다음 지역 유저들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DE,EN/US,ES/PT,PL,FR,KR(대한민국) 해당 토너먼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다음 레벨 조건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토너먼트방식 : [Biggest fish] 수역제한 : [노르웨이 해] 대상어종 : [블루 링] 토너먼트방식 - 콤비에 대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산 방법 1. 가장 큰 대상 어종을 잡은 플레이어가 우승하게 됩니다. 상품 1등 : [챌린지] 메달 + 드림피쉬 쿠폰 + 프리미엄 쿠폰 7일 + Poseidon 80-100 2등 : KALA 보드카 박스 + 프리미엄 쿠폰 7일 + Storm Rider 70-050 3등 : TUNGUS 보드카 박스 + 프리미엄 쿠폰 3일 + Deep attack 88-065 상품 수여 상품은 순위 집계 후 1-2일 후에 지급됩니다. 입상자는 "Russian Fishing 4"로부터 인게임 메시지를 받아 일부 상품을 수여받을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계정이전 해당 토너먼트는 RF4 독립 클라이언트 사용자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18. 주말 토너먼트 참가 등록 시작 종료 2023/06/03 (토) 01:00 2023/06/09 (금) 15:00 2023/06/12 (월) 05:00 참여 가능 지역 토너먼트 개요 이번 대회의 목표는 가능한 한 다양한 미끼/루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토너먼트 조건에 잡아야 하는 대상 어종이 나열될 것입니다. 중요! 각각의 미끼/루어는 평가에서 한번씩 적용됩니다. 조건은 다양한 종류의 미끼/루어를 포함할 수 있는데, 예를 들어 : 지렁이류, 애벌레, 보일리, 펠릿 등이 있습니다. 각 미끼마다 가장 큰 물고기만 계산됩니다. 중요! 바늘에 미끼는 하나만 사용하세요. 이중 미끼(찌낚시, 바텀)는 계산되지 않습니다. 프레스 케이크는 계산되지 않습니다. 팁: 특정 동일한 시리즈, 예를 들어서 Spiker #2, 각 모델 번호(색상)은 하나로 간주됩니다. 특정한 보일리/펠렛, 예를 들어 바닐라, 각 크기(지름)은 하나로 간주됩니다. 모든 밑밥 믹스는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PVA, 딥, 드라이 믹스, 밑밥) 토너먼트 참여는 안내서를 참고해주세요: 토너먼트 설명: 해당 토너먼트는 독립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다음 지역 유저들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DE,EN/US,ES/PT,PL,FR,IT,KR(대한민국) 해당 토너먼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다음 레벨 조건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수역 무제한 엑세스로 인하여 레벨제한이 사라집니다. 토너먼트 형식 : [Buffed] 수역제한 : [엠버 호수] 대상어종 : 선형 잉어, 초어, 프레임 사이드 잉어, 비늘 잉어 - 레드 스타바스, 거울 잉어 - 레드 스타바스 허용된 미끼 종류 : 보일러 및 펠릿 CN 및 RU를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진행됩니다. 계산 방법 대상 어종을 잡는데 사용한 미끼 또는 루어의 총 갯수 미끼마다 카운트 된 가장 큰 대상 어종의 총 무게 상품 1등 : KALA 보드카 박스 + 15 금화 + 10000 은화 2등 : KALA 보드카 박스 + 7일 프리미엄 쿠폰 + 7000 은화 3등 : TUNGUS 보드카 박스 + 3일 프리미엄 쿠폰 + 5000 은화 상품 수여 상품은 순위 집계 후 1-3일 후에 지급됩니다. 입상자는 "Russian Fishing 4"로부터 인게임 메시지를 받아 일부 상품을 수여받을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계정이전 해당 토너먼트는 RF4 독립 클라이언트 사용자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19. 1. 경험이 풍부한 어부들은 모두 인생에서 이런 상황에 직면, 작은 물고기를 잡으려는데 큰 물고기가 물린 경우. 이러한 메커니즘을 게임에 도입 할 계획인가요? -향후 이 옵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2. 미니맵에 대한 질문입니다. 과연 실행될 것인가요? 트롤링하는 동안 지도를 계속 참조하는 것은 피곤하다. 특히 쿠오리에서. -미니맵도 계획돼 있습니다. 3. 서프 낚시가 추가되나요? -우리는 다양한 방향의 프로젝트 개발를 진행 중인데, 다음 단계는 수직선을 이용한 바다 수직 낚시이였으며, 서프 낚시도 흥미로운 방향으로 검토하겠지만 아직 구체적인 내용은 언급할 수 없습니다. 4. 미래의 수역에 대한 계획에 대해 아는 것은 흥미로울 것이다: 올해 계획에 새로운 수역이 있는지, 극동의 수역에 대한 작업이 있는지, 다음 수역은 무엇이 될 것인지? -네, 올해 계획에 새로운 수역이 있습니다. 이러한 계획에 어떤 종류의 수역이 있는지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며, 정보는 완성되는 대로 나올 것입니다. 5. 조건에 간결한 질문이 하나 있는데, 좀 더 기본적인 숫자를 공개할 수 있나요? 테스트로 조사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이 있다, 점쟁이, 점성가, 심지어 문어 폴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멋진 팀에는 엄청난 에너지와 자원을 투입하여 메커니즘을 해결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 - 매번 그들의 열정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이미 많은 부분이 밝혀지고 발표되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양자 불확실성 원리조차도 RF4의 일부 어종의 입질 논리보다 더 예측 가능해 보일 때가 있습니다. 수천 시간, 수십만 마리의 물고기를 대량으로 분석해도 일관성을 찾지 못한다면, 유일한 방법은 권력자에게 물어보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6년 동안 합리적인 답을 찾지 못한다면 퍼즐을 더 유연하고 접근하기 쉽게 만드는 것이 합리적일까요? ps: 민물에서 물고기는 폭발력이 3배가 될 수 있는데, 바다 출시로 그 매개변수가 바뀌었나요? -근처에서는 아시다시피 특정한 채비, 장소, 시간 등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데, 올바른 조합을 찾으면 성공이 보장됩니다, 그리고 그러한 정보가 대중에게 유출될 때 잘 나타납니다. 우리는 이용 가능한 정보와 마찬가지로 합리적인 균형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질문 자체가 말해주듯이, 많은 것들이 이미 밝혀졌습니다, 글쎄요, 어떤 경우에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6. 바다 지도에서 이 특정 수역과 관련된 주문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카페 주문이 있습니다. 다른 수역에 대한 카페 주문이 수정될 예정인가요? - 게임 밸런스 유지 측면에서 필요한 경우 주문 형성 알고리즘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7. 트로피 물고기를 잡는 것에 대한 질문. 원하는 종의 물고기가 거의 물기를 멈출 때, 즉 피로 포인트에 비례하여 트로피를 잡을 확률이 감소하거나 트로피 물고기가 일반적인 규칙을 따르지 않고 별도로 계산되는 경우 낚시 장소에 앉는 것이 의미가 있습니까? -트로피를 기다리는 센스는 항상 있습니다! 8. 질문은: 어종별 어획량 통계가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개인 프로필 통계가 확장될 것입니다. 9. 이런건 계획된게 없나요? 게임에 입장할 때 캐릭터가 마을이 아닌, 종료할때 있던 장소. -예, 그렇지만 어떻게 수행될지는, 아직까지 장담할 수 없지만, 이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10. 스피닝 릴의 베어링과 그리스 마모가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무엇인가요? -그리스와 베어링 마모는 나머지 구성품의 마모에 영향을 미칩니다. 11. 낚싯대의 감도는 낚시할 때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그리고 이 매개변수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낚싯대의 감도는 탄성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트위칭과 같은 리그 움직임 패턴) 12. 최적의 날씨, 선호도 등, 낚시 지식 책을 추가 할 수 있습니까? -우리가 보기에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당장의 계획에 포함되어 있지는 않지만 이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13. 안녕하세요. 태클 세일을 도입할 계획이 있나요?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너무 많이 성장했거나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엄청난 수의 낚싯대, 릴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아닌 매장에 1/3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가능성을 만드는 것은 어떨까요? -이 문제는 논의 중입니다. 14. 도전에 대한 보상은 어떤가요? 완료하면 스킬에 몇 점 정도 주는 건 어떨까요? 이렇게 하면 도전에 대한 동기를 부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전 완료에 대한 보상은 향후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15. 새로운 수역 및 일부 과제 또는 수행하기 힘든 과제를 고려하여 과제를 수정할 계획이 있습니까? 브라즈니코프 청어나 철갑상어를 와키 채비로 잡는 것은 불가능하다. 과제가 출시된 이후 지그, 울트라라이트, 매치를 완성한 플레이어를 단 한 명도 만나지 못했다. -목표가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되면 당연히 변경할 것입니다. 체크해 보겠습니다. 16. 일반적으로 스피닝 낚시와 특히 캐스팅을 재설계할 계획이 있나요? 스피닝 낚시의 트로피 입질 평균 빈도가 300마리 중 1마리, 바텀낚시의 경우 100마리 중 1마리인 이유는 무엇인가요? 일부 수역에서 불가능한 트롤링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바닥 채비를 사용한 낚시가 스피닝보다 9배 더 효과적입니다. -바텀낚시와 스피닝은 서로 다른 어종을 대상으로 합니다. 물론 낚싯대 3개를 사용하면 1개에 비해 더 많은 물고기를 잡을 수 있지만 스피닝의 대상 물고기와 가격은 그에 따라 더 높습니다. 따라서 주신 데이터는 맞지 않습니다. 17. 물고기에서 얻은 경험치가 % 업그레이드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물고기를 잡으면 %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업그레이드에 대한 기준값을 알고 싶습니다. 때로는 100kg 넙치가 %를주지 않고 120g 고등어가 %를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임의 내부 알고리즘을 공개하지 않고 업그레이드 가능성은 잡은 어종에 따라 달라진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18. 일부 높은 레벨의 수역에는 급유소가 있습니다. 앞으로 사용될 예정인가요 아니면 장식용인가요? 또한 모터는 개발 중입니까 아니면 중지되었습니까? -수역에 있는 급유소는 현재 게임에 새로운 보트를 도입하는 개념의 일부이지만 컨셉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모터는 개발 중입니다. 19. 자동 토너먼트는 더 이상 계획되지 않나요, 아니면 계속 기다려야 하나요? -현재 자동 토너먼트는 계획되어 있지 않습니다.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 낚싯대에는 어떤 방식으로도 마모되지 않는 "핸들"이 있고, 기능도 없습니다. 앞으로도 동일하게 유지될 예정인가요?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복잡한 아이템을 구성 요소로 분리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웠는데, 핸들이 바로 그런 계획의 일환입니다. 릴의 부품 교체와 같이 일부 아이디어는 구현되었지만 일부는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21. 어군탐지기를 연구하던 중 의문이 생겼습니다. 어군탐지기의 빔 폭이 보트의 폭과 같습니다. 어군탐지기는 정사각형 모양인가요, 아니면 원형인가요? 같은 유속으로 어군탐지기 오른쪽에 있는 물고기는 3초에서 30초 사이로 나타났습니다. 어군탐지기에 나타난 물고기의 모양이 빔 모양인가요? 또는 정사각형 또는 원형 영역의 형태, 크기가 다른가요 아니면 같은가요? -게임 어군 탐지기는 실제 어군의 행동을 시뮬레이션 할 뿐이라는 점을 명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어군 탐지기에는 해당 지역에 있을 가능성이 있는 물고기가 표시된다고 말하는 것이 정확할 것입니다. 23. 노르웨이 해에서 수트 색상을 변경할 수 있나요? 노란색 수트은 하단의 정보 표시줄과 겹쳐져 물고기를 잡을 때 매우 방해가 됩니다. -이러한 가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보겠습니다. 24. 채팅 창과 하단의 정보 표시줄을 어둡게 하는 기능이 구현될 예정인가요? 햇빛에서는 채팅을 읽을 수 없습니다. -여기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우리가 생각해 보겠습니다. 25. 노르웨이 해의 보트에서 트롤링 모드를 제거할 계획이 있나요? -현재로서는 그러한 계획이 없습니다. 26. 내구성 외에 낚싯바늘 마모가 낚싯바늘의 날카로움과 생크의 모양에 영향을 미치나요? 즉, 바늘 마모가 0.1% 이상일 때 물고기가 빠질 확률이 높아지나요? -바늘 마모는 바늘의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27. 동일한 품질의 미끼를 직접 만들 때 최대 9/10까지 다양한 모양의 미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획량 생성 시스템은 이러한 미끼를 동일하거나 다른 것으로 간주하나요? -모양이 다른 미끼는 생성 시스템에도 다릅니다. 28. 일반 및 드라이믹스뿐만 아니라 PVA 스틱의 특성에는 작용 시간이 표시됩니다. 그러나이 데이터는 PVA 스트링거, 보일리 및 펠렛에 대해 누락되었습니다. 사용 설명서에서만 미끼 시나리오의 예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의 작동 시간이 정확히 얼마인지 알고 싶습니다. -작동 시간은 PVA 스트링거가 만들어지는 특정 구성 요소와 수역에서 물고기의 활동에 따라 다릅니다. 이러한 이유로 정확한 행동 시간을 지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29. 게임에서 상점 상품이 아닌 제작 필커가 구현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예, 필커 제작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30. 릴에 값싸거나 부적합한 종류의 그리스를 바르면 소비량 증가 외에 릴 부품의 마모가 증가하거나 릴의 특성이 저하될 수 있나요? -릴 부품의 마모와 성능은 그리스에 따라 달라집니다. 31. 안녕하세요! 적어도 노르웨이 해의 경우 마을로 텔레포트 이동 기능을 구현 계획있나요? 물고기를 팔기 위해 5-10 분 동안 수영하는 것은 매우 지루합니다. 그래서 아마도 저와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다시 로그인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게임 월드의 컨셉를 해치지 않으면서도 이러한 시간 비용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32. 수역별로 주간 기록 표를 표시하도록 구성할 수 있나요? 현재로서는 모든 수역에 대한 주간 기록 또는 특정 수역에 대한 절대 기록만 표시됩니다. -현재 수역별 주간 기록 표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33. '낚시꾼 핸드북'을 구현해줄 수 있나요? 트로피 및 희귀 트로피 무게와 모든 미끼와 물고기에 대한 설명이 있는? 현재로서는 어망에서 물고기 설명만 볼 수 있습니다. -위에 비슷한 주제에 대한 질문이 있었는데, 그러한 물고기 가이드가 흥미롭고 유용 할 수 있도록 우리는 그러한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20. 주니어 토너먼트 참가 등록 시작 종료 레벨 제한 2023/05/30 (화) 02:00 2023/06/03 (토) 21:00 2023/06/04 (일) 21:00 1~25 레벨 참여 가능 지역 토너먼트 개요 토너먼트 참여는 안내서를 참고해주세요: 토너먼트 설명: 해당 토너먼트는 독립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다음 지역 유저들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EN(Other Region), US, DE, PL, FR, ES/PT, IT, KR(대한민국), JPN 해당 토너먼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다음 레벨 조건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 1~25레벨 수역 : 모기 호수 허용미끼 : 지렁이, 붉은 지렁이, 구더기, 날도래, 젖은 빵 대상 어종 : 붕어 더욱 자세한 토너먼트 조건은 토너먼트 등록 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계산 방법 허용된 미끼를 사용하여, 잡은 대상어종 중 가장 큰 무게포인트 3마리의 총 합이 점수가 됩니다. 상품 1등: 메달 + Syberia Saber 60s Reel + 10일 프리미엄 2~5등: Syberia Saber 60s Reel + 5일 프리미엄 6~10등: 500 은화 + 5일 프리미엄 상품 수여 상품은 순위 집계 후 일주일내에 지급됩니다. 입상자는 "Russian Fishing 4"로부터 인게임 메시지를 받아 일부 상품을 수여받을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계정이전 해당 토너먼트는 RF4 독립 클라이언트 사용자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1. 상품은 인벤토리로 지급되었습니다.
  22. until
  23. 주간 어종 챌린지 정보 대상 어종: 시작: 종료: 상품 개구리 05월 29일 월요일 오후 7시 06월 05일 월요일 오후 7시 Blade Razor Ultra 700 주간 어종 챌린지 개요 이번 주에는 "개구리"을(를) 잡아야 합니다! 해당 어종은 꼭 이벤트 기간에 잡힌 물고기여야 합니다. 가장 무거운 어종을 잡은 참가자가 상품을 받게됩니다! (꼭 트로피일 필요는 없으며, 주간 어종 챌린지가 "다트 룰"로 진행될 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챌린지가 종료될 때까지 잡은 물고기에 대한 정보를 이 게시물에 코멘트로 남겨야 합니다. 원하는만큼 게시해도 되지만 꼭 챌린지 대상어종으로 게시하셔야 합니다. 모든 것은 로그로 꼼꼼히 체크하기 때문에 부정행위가 일어나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코멘트로 남길 게시물에는 다음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 잡은 물고기의 스크린샷 물고기를 잡은 수역 이름 정확한 좌표 / 사각형 그리드 (트롤링을 한 경우) 미끼 / 루어 인게임 아이디 상품 지급 상품은 이벤트가 종료된 다음주에 지급됩니다. 승자는 상품지급 완료(게시글의 댓글확인) 후 인벤토리를 확인해 주세요. 클라이언트 계정이전 주간 어종 챌린지는 RF4 독립 클라이언트 사용자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주간 어종 챌린지 규칙 정보가 하나라도 누락되면 우승자에서 제외됩니다. 여러 참가자가 같은 무게를 잡았을 경우에는 가장 먼저 잡은 플레이어가 우승자가 됩니다. 알아볼 수 없는 스크린샷은 우승자에서 제외됩니다. 모범적인 행동을 위반 / 규칙을 위반한 플레이어는 우승자에서 제외됩니다. 규제되지 않는 경우에 대해서는 관리자의 판단이 따르게됩니다. 서버, 연결 등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관리자가 챌린지 날짜를 변경하거나 무기한 중단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24. 잡은 물고기의 스크린샷 물고기를 잡은 수역 이름 : 노르웨이해 정확한 좌표 / 사각형 그리드 (트롤링을 한 경우) : 75홀 H4 미끼 / 루어 : Natural Squid 16-06 인게임 아이디 : ztoou
  25. 잡은 물고기의 스크린샷 물고기를 잡은 수역 이름 : 노르웨이해 정확한 좌표 / 사각형 그리드 (트롤링을 한 경우) : 41홀 C9 미끼 / 루어 : Fluorespilk 235 인게임 아이디 : Whangsae
  26. 언제 잡으신건지 바로 확인이 불가능하나 1년에 한 번씩 역대기록이 초기화됨을 알려드립니다.
  1. Load more activity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