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이동
어서오세요! 러시안피싱4 한국 포럼입니다!

플레이어 신고


Menky
 Share

추천 게시물

  • 관리자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을 때 같은 채널에서 과도하게 채팅 도배를 하거나 욕설을 하는 플레이어가 있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게임에서 채팅 도배, 욕설을 하거나 과도하게 아이템을 요구하는 플레이어가 있다면 다음 방법을 따라해주세요.

  1. 플레이어 아이디를 클릭 
  2. 확성기 모양의 아이콘 "플레이어 신고"를 클릭

1120061428_.png.39f57d8f05a097c2bb7a0035eb44c1df.png

그러면 관리자들은 신고를 접수받고 이 사건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여러분을 귀찮게 하는 플레이어가 있다면 더 이상 대응하지 않는 것이 답입니다. 그런데도 계속 눈에 띈다면 아예 여러분의 눈에 띄지 않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플레이어 아이디를 클릭
  2. 마이크차단 아이콘 "블랙리스트 추가하기" 클릭

1052390222_.png.b7567ec3453ef568ec3752b6f01fbb23.png

그러면 여러분들은 해당 유저를 더 이상 보지 않아도 되며 블랙리스트에 추가된 해당 유저는 당신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없게 됩니다.

 

개인메시지로 언쟁이 있었다거나 해당 사건이 신고만으로 부족하다고 생각되신다면 스크린샷을 찍어서 관리자팀에게 메일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관리자 메일 : admin@rf4game.kr

개별적인 신고에 대해서는 관리자에게 인게임 메시지, 포럼 메시지, 관리자의 커뮤니티 아이디(네이버 카페, 디스코드)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이러한 경우에 대한 답변은 일체 없을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사건에 대한 어떠한 게시글도 작성해주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공개적인 비난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관리자들은 접수된 신고를 모두 조사하고 가능한 한 빨리 조취를 취할 것입니다. 

또한 신고에 대한 조치와 결과는 앞으로 절대 공개되지 않을 것입니다.

코멘트 링크
다른 사이트에서 공유

  • Menky locked this 주제
게스트
해당 주제는 이제 추가 댓글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Share

×
×
  • 새로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