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Menky 2020년 11월 1일 게시함 관리자 Share 2020년 11월 1일 게시함 주제 제목에서 언급된 문제 중 하나 또는 이상 혹은 이 외의 기술적 문제가 발생한다면 클라이언트 실행기에서 다음 작업을 수행해보세요. 실행기의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모양(설정)버튼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문제 해결을 위한 프로세스들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 파일 확인과 진단 루틴(문제 분석), 두 문제 해결 절차가 존재합니다. 먼저, 게임 파일 확인 프로세스를 진행합니다. 몇 분 뒤에 이 절차가 완료되고 문제가 있다면 문제가 있는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 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게임 파일 확인 절차 후에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진단 루틴(문제 분석) 프로세스를 진행합니다. 진단 루틴이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7z 확장자로 된 압축 파일이 생성될 것입니다. 해당 압축 파일 + 문제에 대한 자세한 스크린샷 +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 등을 포함하여 서포트팀에게 메일을 보내주세요. 문제 해결을 위한 도움을 최대한 빨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서포트 팀 : support@rf4game.kr 코멘트 링크 다른 사이트에서 공유 More sharing options...
추천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