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이동
어서오세요! 러시안피싱4 한국 포럼입니다!

[RF4KR NEWS] 지금까지 진행되던 한국 인게임 대회가 종료됩니다. + 포럼 토너먼트


Menky
 Share

추천 게시물

  • 관리자
안녕하세요. RF4KR 관리자 Menky입니다.
 
=인게임 대회의 종료=
2020년 2월 초 RF4KR이 오픈되었습니다. 그 이후부터 지금까지 씨즈게임님과 함께 했던 인게임 대회가 저번주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된 이유에는 RF4KR이 RF4Global 프로젝트의 일원이 되었기 때문이란 것을 알려드립니다.
이와 관련된 일부 내용은 RF4 공식 스트리밍과 관리자의 방송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RF4 유저들을 위해 인게임 대회를 주당 2회 진행했지만 이 인게임 대회에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레벨 제한이 있는 대회가 아니었기 때문에 초보 유저분들, 장비가 부족한 유저분들은 힘을 쓰기 어려운 대회였습니다.
이러한 사정이 있었기 때문에 저희는 대회의 개편을 생각하고 있었지만 RF4Global 프로젝트의 일원이 되어 인게임 대회가 아닌 다른 방식으로 개편을 하게 되었습니다.
 
=RF4KR만의 토너먼트 진행=
RF4는 토너먼트 기능을 도입하였고 여러분들은 이 토너먼트를 즐겨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지금까지 진행했던 인게임 대회가 사라지는 대신에 RF4KR만의 포럼 토너먼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토너먼트는 레벨 제한이 있으며, 토너먼트는 몇 일간 진행될 것입니다.
레벨 제한을 통해서 저레벨 유저분들이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는 토너먼트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위클리 피쉬 이벤트=
RF4Global 프로젝트에서 기획하는 위클리 피쉬 이벤트까지 추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RF4Global 프로젝트의 위클리 피쉬는 한 주간 동안 특정 어종의 최대어를 잡아야 하는 이벤트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지역별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어종의 멋진 기록을 게시한 분들 중에서 가장 큰 어종을 잡으신 분에게 지정된 상품을 수여하는 이벤트입니다.
 
=팀 토너먼트=
현재 14일 목요일까지 2회 팀 토너먼트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해당 주간 동안 진행되는 팀 토너먼트들은 모두 공식 계정을 통해 방송될 것입니다.
방송에는 관리자들이 참여해 대회를 중계하며 RF4에 대한 Q&A를 진행할 것입니다.
저희들이 대답할 수 있는 선에서 최대한 대답해 드릴 것이며, 민감한 기술적 이슈, 건의사항 들은 RF4 개발진에게 전달하도록 할 것입니다.
 
=KR지역 빅 토너먼트=
6월 말 상당한 규모의 한국 지역 토너먼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규모는 한국 지역 오픈 기념 이벤트였던 3월 초의 삼일절 토너먼트보다는 약하지만 레벨별로 진행되는 토너먼트, 흥미로운 대상어종과 대회 방식, 대회의 종료 이후에 진행되는 놀라운 이벤트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게임위와 스팀 이슈=
현재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사안입니다. RF4 개발진들은 걱정하지 말아달라는 메시지를 RF4KR팀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뉴스를 마칩니다.
많은 분들이 즐겨주시던 인게임 대회의 종료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려서 저희도 매우 아쉽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토너먼트를 통해서 더 다양한 기회를 유저분들에게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친구 RF4KR TEAM
코멘트 링크
다른 사이트에서 공유

 Share

×
×
  • 새로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