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이동
어서오세요! 러시안피싱4 한국 포럼입니다!

[2023년 04월 06일] 패치 노트


So.Cal
 Share

추천 게시물

  • 관리자

image.jpeg

Norwayadd.png

패치노트 - 노르웨이 해

안녕하세요,
저희는 여러분을 노르웨이로 초대해서 가장 유명한 해양 어종들을 목표로 삼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번 모험은 러시아를 넘어 처음으로 해양 낚시를 탐험하는 우리에게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유형의 낚시, 새로운 장비 및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늘어날 다양한 해양 어종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작업은 쉽지는 않았지만 매우 흥미로워 쓰며, 진심으로 즐기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수역을 탐험하는 동안 더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광활한 바다를 즐기시며, 가장 큰 물고기는 아직 잡히지 않은 물고기라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업데이트 후 첫날에는 게임 플레이가 원활하지 않거나 서버가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의견을 제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보다 완성도 높은 플레이를 위해 며칠을 기다려 주셔도 충분히 이해합니다.
저희와 함께 새로운 지평을 열어봐요, 대어하세요!
여러분의,
FishSoft Team


- 게임에 새로운 수역 노르웨이 해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수역으로의 입장은 34레벨부터 가능합니다.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시스템에서는 노르웨이 해로 입장할 수 없습니다.
- 레벨 34 이하의 플레이어에게는 노르웨이 해를 낚시 여행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추가되었습니다.
- 노르웨이 해 지역의 경우, 특별한 아이템이 포함된 총 세 가지 무제한 액세스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노르웨이 해에 서식하는 40종의 새로운 물고기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 해양 낚시용으로 설계된 새로운 유형의 장비들이 추가되었습니다.
- 해양 낚시를 위해 디자인된 다양한 미끼가 추가되었습니다.
- 해양 낚시를 위해 10가지의 새로운 유형의 채비들이 구현되었으며, 그중에는 여러 개의 바늘 또는 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기술 트리가 추가되었습니다 - 해양 낚시
- 해양 낚시(SEA)에 대한 기록표가 구현되었습니다.
- 마린 목줄, 쇼크 목줄 및 미끼 같은  몇 가지 새로운 제작 품목이 추가되었습니다.
- 낚시 상점 메뉴에 마린 장비 목록을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스피닝 릴과 컨벤셔널 릴이 몇개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필커와 보트 낚싯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멀티-컬러 낚싯줄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낚싯줄을 사용하면 풀린 낚싯줄의 길이를 5m단위로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자동 채팅 메시지에 트로피와 레어 트로피 메시지가 구분됩니다.
- 모든 릴의 경우 직경이 0.25mm 이상인 경우 스풀 용량이 증가했습니다.
- 저크베이트 채비로의 낚시 효율성이 증가했습니다.
- 굽이치는 개울에서의 도네츠 러프 개체수와 평균 무게가 증가했습니다.
- 게임 설정에서의 시야 조정 범위가 증가했습니다.
- 게임에 입장할 때 직접 수역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게임 설정에서 이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 대회에서 등록 단계에서 플레이어 목록은 호스트만 볼 수 있습니다.
- 모든 플레이어는 투자한 스킬 포인트를 한 번 무료로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월드가 초기화되었습니다.

코멘트 링크
다른 사이트에서 공유

 Share

×
×
  • 새로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