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이동
어서오세요! 러시안피싱4 한국 포럼입니다!

[22년 10월 11일] 패치노트


So.Cal
 Share

추천 게시물

  • 관리자

image.jpeg

KR
2022년 10월 11일 - 패치노트

이 업데이트의 주 내용은 시작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집중 됐습니다. 새로운 튜토리얼과 힌트 시스템은 게임의 첫 단추를 더 쉽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일부 어종의 가격 인상으로 수입이 증가하고 사용 가능한 장비의 특성이 향상되어 더 강하고 다양한 어종을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변경 내용은 게임 플레이의 다른 면에도 영향을 주게 됩니다. 플로트 낚시의 효율성이 향상되었으며, 일부 어종의 미끼 선호도 재설정 및 기타.

- 새로운 게임 튜토리얼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게임에 더 빨리 익숙해질수 있도록 힌트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 10 레벨에 달성하기 까지 레벨별 달성 보상 선물이 지급됩니다.
- 10 레벨 이하의 플레이어는 대회 시스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이제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가 게임을 종료할 때 손에 들고 있던 것과 동일한 아이템을 손에 들고 등장합니다.
- "시골집 연못" 수역은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전에 "시골집 연못" 집에 보관돼 있던 물품은 플레이어의 다른 지역 집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수역의 관리소 건물에서 이제 예비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바벨, 빔바, 이데, 나즈, 러드, 러프, 모샘치, 차이니즈 슬리퍼와 같은 특정 어종의 어시장 판매가를 높였습니다.
- 일부 UL, L, ML 클래스에 해당하는 여러 낚싯대의 강도를 높였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상점 및 이미 플레이어들이 사용중인 낚싯대 모두에 적용을 됐습니다.
적용 받은 낚싯대 목록 :  Corona S60L, Arrow S60UL, Arrow S60L, Arrow S66M, Arrow S70M, Arrow CST S60M, Arrow CST S70M, Linear S60L, Linear S68ML, Inspiration S60UL, Inspiration S68L, Inspiration S68UL, Inspiration S78L, Linear CST68ML, Karelia SPM66L, Ethnic SPM68UL, Karelia CSTM68L, Ethnic CSTM68UL, Lait SSL60UL, Lait SSL70L, Lait SSL78ML, Mechta SM70UL, Lait CSTSL68UL, Lait CSTSL70L, Mechta CSTM70UL, Aeros SP60UL, Cardena SPF60L, Cardena SPM68UL, Cardena CST CSF60L SPF66ML Versa SPF70UL Pulse SPF60UL Pulse SPF66L Pulse SPF66ML Pulse SPXF70M Pulse SPF77MH Pulse SPF77H Legend SPF66UL Pulse CF70H, Pulse CF70XH, Legend CF66UL.
- 다양한 릴의 새로운 버전이 낚시용품점에 등장했습니다. 새 버전의 릴 들은 이전 버전에 비해 마찰 브레이크의 힘이 더 커졌습니다.이러한 릴의 이전 버전은 단종되었습니다.
새로운 릴 목록 :  Spark 2 2000S, Spark 2 3000S, Libra 2 2000S, Libra 2 3000S, Lacerti 2 4000S, Lacerti-S 2 4000S, Lagoon-HP 2 2000S, Lagoon-HP 2 4000S, Hydra Smart 2 25S.
- 모기 호수, 굽이치는 개울, 쿠오리 호수 지형에 조금의 재설계가 진행됐습니다.
- 모기 호수에서 사는 어종의 서식지, 활동 그리고 선호도가 조정되었습니다.
- 초기 입장 가능한 수역에서 대표되는 일부 어종의 힘이 하향 됐습니다. (파이크, 퍼치, 이데 및 일부 어종)
- 사실성과 다양성을 높이기 위해 미끼에 대한 물고기 선호도를 생성하는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 찌 낚시의 효율성이 높아졌습니다.
- 찌 낚시에서 인기 있는 어종의 입질에 대한 추가적인 행동이 시행됩니다. 이러한 어종들의 입질 방식은 더욱 다양하고 역동적으로 구현되었습니다.
- 낚싯대 키트와 같은 상점의 일부 품목을 이제 금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은화로 구매한 보트 대여권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더 이상 양도할 수 없습니다.
- 스킬 트리에 "캐스팅 강도 제어"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Ctrl 키를 눌러 캐스팅 강도 속도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미끼 범주인 "죽과 반죽"이 상점과 플레이어 인벤토리에서 강조됩니다.
- 조작 / 마우스 섹션의 게임 설정에서 게임 카메라의 회전 제어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기본값(관성 있음)과 관성 없음.
- 이제 릴 "마찰 브레이크 제동력"의 특성 정확도가 0.1 kg로 적용됩니다. 이전에 이 특성의 정확도는 0.5 kg로 작용했었습니다.
- 수정. 플레이어가 채팅창을 사용 후 게임을 제어 할수 없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 게임 세계가 초기화 됐습니다.

코멘트 링크
다른 사이트에서 공유

 Share

×
×
  • 새로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