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이동
어서오세요! 러시안피싱4 한국 포럼입니다!

포럼 행동 규칙


Menky
 Share

추천 게시물

  • 관리자

rf4game.kr의 "러시안 피싱 4" 포럼 행동 규칙

(한글버전)

1. 포럼의 목적

1.1. Fish Soft LLC는 https://rf4game.kr/forum/에서 당사 웹사이트의 등록 사용자와 "러시안 피싱 4" 게이머들을 위한 토론 포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2. 게임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고, 서로에 대해 알고, 게임 플레이와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포럼의 목적으로 삼고 있습니다.

 

2. 콘텐츠 책임

포럼에 글을 작성할 경우 글 작성자만 법적 책임을 지게 됩니다. 이는 운영자, 관리자의 책임이 아니며 어떤 주제에 대해서도 운영자, 관리자의 의견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행동 규칙을 위반하는 게시물을 신속히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24시간 내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

 

3. 유저 행동

3.1. 유저는 일반적인 에티켓을 지켜야 합니다. 논란이 많은 토론이 이어지는 게시글일지라도 상호간의 존중을 필요로 합니다. 저속한 표현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유머와 농담은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고 기분이 상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해야합니다.

글로써는 의미가 잘 전달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일반적으로 비꼬거나 빈정대는 것은 자제해주십시오.

3.2. 포럼에서 금지되는 유저 행동

3.2.1. 미성년자에게 유해한 내용의 게시 또는 지원, 모욕, 비방, 폭력, 인종차별 또는 성차별적 진술, 정치적 선전, 외국인 혐오 또는 포르노 콘텐츠 또는 기타 기존 법을 위반하는 행위;

3.2.2. 제3자 또는 "러시안 피싱 4" 게임에 대한 사실이 아닌 주장 또는 금지된 개인 주장을 게시하는 행위;

3.2.3. 자신의 권리(저작권 또는 개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정도에 따라 제3자의 지적 재산(예 : 이미지, 글 또는 상표)을 동의 없이 포럼에 게시하는 행위; 인용에 대한 출처와 참조를 표시해야 합니다. 

3.2.4. 타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는 행위;

3.2.5. 게임 화폐, 실제 화폐를 거래하기 위한 항목을 게시하는 행위;

3.2.6. 플러딩 스레드를 게시하는 행위(스패밍);

3.2.7. 동의 없이 제3자의 개인 정보를 공개하는 행위;

3.2.8. 다중 계정으로 포럼에 참여하는 행위;

 

4. 행동 규칙 위반의 결과

제3조에 따른 행동 규칙 위반의 경우 유형, 심각도, 범위, 기간 및 횟수에 따라 관리자는 다음 사항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4.1. 이유 없이 게시물과 스레드 삭제, 숨기기 또는 주석 지정

4.2. 해당 유저에게 사전 검토제 부과; 즉, 게시하기 전에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4.3. 해당 유저는 포럼을 일시적 또는 영구히 사용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5. 관리자의 권리

관리자는 다음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5.1. 제4조에 따른 징계 조치 부과

5.2. 제3조에 따른 불법적, 행동 규직 위반하는 콘텐츠 또는 일부를 삭제

5.3. 제3조에 따른 행동 규칙 위반이 있는 경우 외부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확인하고 링크된 내용이나 링크를 제거

 

6. 기타

6.1. 유저에게 포럼을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이는 이미 한 번 제재를 당한 사용자에게 적용됩니다. 유저가 정지를 초래한 행동에 대해 반성하고 이후 포럼 행동 규칙을 준수하는 경우 게시판 관리자의 재량에 따라 해당 유저의 정지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위반이 반복될 경우 경고 없이 위반의 특성, 강도 및 빈도에 따라 해당 유저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6.2. 익명(판타지 닉네임)의 포럼 사용이 허용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이름 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해당 사항이 공개적으로 표시됩니다. 검색 엔진에서 등록하고 주소 딜러가 기록할 수 있습니다.

6.3. rf4game.kr은 한국 포럼입니다. 한글로 글을 작성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6.4. 이러한 행동 규칙 위반은 forum@rf4game.kr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6.5. 게임에서의 처벌은 포럼에서 별개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에서의 행동 규칙이 추가로 적용됩니다.

 

 

코멘트 링크
다른 사이트에서 공유

  • Menky locked this 주제
게스트
해당 주제는 이제 추가 댓글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Share

×
×
  • 새로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