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어서오세요! 러시안피싱4 한국 포럼입니다!

스팀 -> 클라이언트 계정 이전


Menky
 Share

Recommended Posts

  • Administrators

러시안 피싱 4 계정이전

!!유의사항 꼭 읽어주세요!!

  1. 계정 이전을 하기 전에는 절대로 공식홈페이지와 포럼 신규 가입을 하지 말아주세요. 스팀버전의 계정을 RF4에 새로 등록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2. 계정 이전은 시간이 걸리며 메일로 신청 후 관리자 [ RF4KR ]에게 확인요청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3. 계정신청 메일은 꼭 양식에 맞게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필수 사항이 누락되면 메일이 반송되며 본인의 계정 이동 시간이 더 걸리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양식에 잘 맞춰썼는지, 혹시 누락된 부분이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고 메일을 보내주세요.
     
  4. 계정 이전 신청 중에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클라이언트, 스팀에서 게임을 계속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5. 이전 완료 후에는 더 이상 기존에 사용하시던 클라이언트로 게임을 하실 수 없습니다. 꼭 한국 클라이언트로 접속해주세요!
     
  6. 스팀유저는 온라인중일때 계정 이전 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관리자는 작업 대상자에게 개인메시지를 보내서 작업중임을 알리고 로그아웃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몇 분 후에 계정이전이 완료되었다는 메일을 받으실 것이고 절차를 따라주시면 됩니다.
     
  7. 메일 신청을 보내고 rf4game.kr에 별도로 계정을 만드실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작업에 차질이 생기니 절대 계정을 만들지 마세요!
     
  8. 독립 클라이언트의 계정을 다시 스팀으로 되돌릴 수 없으며, 스팀->독립 클라이언트 계정이전을 진행하면서 지역 선택은 1회만 가능합니다. 이 점을 유의해주세요.
     
  9. 레벨이 낮은 유저분이시라면 새로 계정을 만들어서 시작하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10. 거짓메일로 계정이전 신청을 보내실 경우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거짓메일은 비밀번호 찾기 등 서비스 이용 시 메일을 받지 못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1. 현재 러시아 및 CIS 지역, 중국 지역의 계정이전은 제한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해당 지역 유저의 경우에는 계정이전이 불가능하거나 다른 지역보다 계정이전까지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Menky pinned this topic
  • Menky locked this topic
  • Administrators

※ 메일 보내기

계정을 스팀버전에서 독립클라이언트버전으로 이동하고 싶으시다면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support@rf4game.kr

모든 게임 진행상황과 골드, 프리미엄이 독립 클라이언트 버전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다음 양식을 참고하여 내용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1. 스팀 유저

스팀 -> 한국 클라이언트

  • 제목 : 독립 클라이언트로 계정 이전을 신청합니다.
  • 내용 : 예시) 스팀에서 한국 독립 클라이언트로 계정을 이전하고 싶습니다.
  • 인게임 아이디
  • 로그인시 사용할 메일주소 
    • (주의!!! 계정을 등록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어느 RF4 사이트에도(해외 포함) 가입되지 않은 이메일 주소여야 합니다.)
    • 사용할 수 없는 메일 : 어느 RF4사이트에 등록이 완료된 계정의 메일주소, 휴면이메일, 해외 메일 수신이 차단된 이메일
    • 특수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일 : 스팀버전 RF4의 계정 보안에 등록한 메일 
  • 자신의 계정을 증명할 수 있는 스크린샷 사진 (ESC메뉴창)
    rf4_4.0.15092_20200925_220628.thumb.png.1c3f1a80a24b48f47ca46d1ab8b0e4db.png

 

2. 타 지역 클라이언트 유저

타 지역 클라이언트 -> 한국 클라이언트 유저

  • 현재 클라이언트간 계정 이전이 불가능합니다.

 

※ 메일을 보낸 후 필요한 작업

  • 메일을 보낸 이후에 인게임 메시지로  관리자 [ RF4KR ] 에게 확인요청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 image.png
  • 메시지 예시 : 계정이전 메일을 보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메일 양식에 문제가 없고 관리자 확인이 완료되면 그 이후에 이전작업이 시행될 것입니다.
  • 보낸 메세지에 대해 따로 관리자의 답변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언제든지 관리자는 메세지를 확인하여 담당 부서에 전달하고 있습니다.)
  • 메일 양식에 문제가 있으면 이에 대한 회신메일이 갈 것입니다.

 

- 계정이전은 매주 목요일~금요일에 진행됩니다.

 

!RF4는 어떠한 일이 있어도 개인정보를 묻지 않습니다. 메일에 비밀번호와 같은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세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Administrators

메일을 받은 후 해야할 행동

  • https://rf4game.kr/ 에 접속하신 후 받으신 아이디와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합니다.

  • 내 계정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합니다.

  • 다음 사이트에서 독립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해주세요. https://rf4game.kr/download/

  • 클라이언트 설치 후 아이디와 변경한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 https://rf4game.kr/forum/ 포럼의 계정은 본인의 https://rf4game.kr/ 계정과 같습니다. 첫 로그인시에는 약간의 확인절차를 거치게 되며 포럼에 계정이 동기화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Administrators

계정 이전으로 받을 수 있는 이익

  • 빠른 반응 시간
  • 다양한 포럼 전용 이벤트 참여(예 : 토너먼트, 주간 어종 챌린지 등)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1 month later...
  • Administrators

이전 신청을 보내기 전에 계정을 만들어버리셨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회원탈퇴 신청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Menky unlocked and unpinned this topic
  • Menky featured this topic

Please sign in to comment

You will be able to leave a comment after signing in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