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이동
어서오세요! 러시안피싱4 한국 포럼입니다!

taeminh

멤버
  • 콘텐츠 개수

    24
  • 가입

  • 최근 방문

  • 승리 횟수

    9

taeminh님의 전체 게시물

  1. taeminh

    게임 버그 제보

    매칭이 이상해졌습니다
  2. taeminh

    번역 및 아이템 이름 피드백

    모기 호수 단칸방 이름도 고쳐 주세요~
  3. taeminh

    번역 및 아이템 이름 피드백

    향신료에 오징어 딱지 붙어 있습니다~
  4. taeminh

    게임 버그 제보

    얼마 전 흑해 쿠툼 채비 중 상세텝 이미지에 얼룩 홍합이 안 보여 그런가부다 하고 플레이 중인데, 벨루가 등장 소식에 채비 꾸리다 보니 퍼치도 동일한 현상이 있습니다. 홍합은 채비에 이미지가 보이나, 퍼치는 바늘만 보이구요, 둘 다 캐스팅은 정상적으로 됩니다. 런처에 파일 검사? 도 해봤는데 문제는 없었고, 다른 미끼들도 이상 없습니다. 벨루가 들어 가야 하는데 찜찜합니다 살려주세요!
  5. taeminh

    번역 및 아이템 이름 피드백

    굴 보일리 미끼 딱지 잘못 붙이셨어요~ 싱킹,팝업 전부 오타 났습니다~
  6. taeminh

    게임 버그 제보

    단어가 중복 중복 됩니다~
  7. 잡은 물고기의 스크린샷 모기호수 58 76 11클 생선조각 taeminh
  8. taeminh

    게임 문제

    S방향을 바라 보는 180도(e-S-w) 각 안에서는 라인이 비춰 지나, N방향을 바라 보는 180도(w-N-e) 각 안에서는 라인이 안 보입니다. 찾아 보니 작년 6월초 라인 구현 패치 이후로 생긴 증상으로 기억됩니다만, 의도된 것으로 정상 구현인 것인지 아니면 버그인 것인지 궁금합니다. 첫째, 정상적 구현이라면 남북으로 갈라 라인이 비치고 안 비치지는 부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보여지며, 둘째, 버그라면 상당 기간이 지나고 정식 출시가 되었음에도 아직까지 고쳐 지지 않은 아쉬움이 있고, 셋째, 제 컴퓨터 문제라면.....................죄송합니다-
  9. taeminh

    게임 문제

    꽤 오래 전 라인 동작 구현 패치 쯤? 부터 일부 방향(w-n-e사이)으로 캐스팅 또는 파이팅 중인 라인의 색이 야간에 손전등,캠핑등을 켰음에도 보이지 않는데 정상적으로 의도 된 것인지요? 당시에도 이야기가 나왔던걸로 기억 하는데 문득 궁금해 여쭈어 봅니다.
  10. taeminh

    번역 및 아이템 이름 피드백

    벨루가가 왕새우라 되어 있어 영문으로 바꿔 보니. 번역이...음.....................그래요....
  11. taeminh

    게임 버그 제보

    인벤토리 안의 베이트 피쉬의 신선도가 채비를 하였을 때 바뀝니다. 장시간 접속 시 하나하나 탈착 해봐야 하는 불편이 있네요.
  12. taeminh

    게임 버그 제보

    패치 이후 베이트 피쉬 제작 결과물이 100g로 일괄 변경 된 듯 한데 채비를 하면 재료의 무게에 따라 경고등이 들어 옵니다.
  13. taeminh

    [8/9-8/16] 타란

    수역: 도네츠강 좌표: 39 132 미끼: 나무좀 애벌레/붉은 지렁이 ID: taeminh
  14. taeminh

    번역 및 아이템 이름 피드백

    보일리 순서도 문제지만 띄어쓰기에 따라 검색 결과도 다르게 나옵니다.
  15. taeminh

    번역 및 아이템 이름 피드백

    스푼을 예로 들었는데 루어들 사이즈가 소형 중형 대형이 아닌 소형 미디엄 대형으로 표기 되어 있는데 이유가 있는건가요. 없다면 어느 쪽이던 맞춰야....할.....너무 많...아서....그냥 그렇습니다.
  16. taeminh

    번역 및 아이템 이름 피드백

    발트상어 설명란 오타인거 같습니다.
  17. taeminh

    게임 문제

    금번 패치 후 플레이를 해오다 의문이 생겨 몇 가지 질문 드립니다. 1. 줄 풀림이 예전과는 다른 느낌인데 중력을 거스르는 줄 늘어짐도 의도된 것인지? 2. 라인이 늘어 진 상태에서 입질이 오는 것 또한 의도된 것인지? 3. 파이팅 시(바텀,루어)(텔레는 안해서 모르겠습니다.) 간혹 로드와 라인 간의 각이 이상한데 이 또한 의도된 것인지? 4. 집 안 등이 어두워 진것은? (점등인지 소등인지 구분이..모닥불을 켜면 이펙트가 깨지는 현상도 있는거 같고. ) 5. 관리자나 개발진 측에서는 인지 하고 있는 사항인지? 6. 야마강은 흰연어 강인지? 6번은 장난입니다. 상당 기간 만족하며 플레이를 해 왔으나 나름 기대했던 신맵 패치 후, 즐거움 보다 아쉬움이 더 커 몇 가지 버그성으로 보이는 현상에 대해 여쭈어 봅니다.
  18. taeminh

    번역 및 아이템 이름 피드백

    카프 낚시대-카프 도미네이터 설명란 오타인듯 싶습니다.
  19. taeminh

    [삼일절 이벤트] 31을 찾아라!

    퉁강 81 159 깊이100 미끼:파리;파리
  20. 인게임 아이디: taeminh 참가 인증! 좋아요 인증! 이러면 되는거 맞쥬? 이벤트 감사합니다!!
×
×
  • 새로 만들기...